Untitled Document
 
 
 
영어의 본 고장인 영국은 세계 여러나라에서 온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는만큼, 많은 영어학교와 교습법을 갖고 있다.
 
다양한 국적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.
  학교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의 학교들이 세계 20여개국 ~ 40여개국으로 부터 온 학생들로 구성되어 세계 여러나라의 다양한 문화를 접해 볼 수 있다.
 
한국학생의 비율이 낮다.
  대부분 유럽의 학생들이 50% 이상을 차지하는 경우가 많으며 상대적으로 한국 학생의 수는 미국이나 캐나다, 호주등에 비해 적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다.
 
아르바이트가 가능하다.
  영국의 경우 6개월 이상학교에 등록을 한 경우 학생 비자를 받을 수 있으며 학생비자를 받은 학생들은 주당 20시간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다.
 
다양한 코스가 개설되어 있다.
  일반영어(General English Course)과정 이외에 Business English, Examination Course, Work Experience, Sports & Activity 등을 포함, 학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과정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.
 
전통 영국식 영어를 배울 수 있다.
  호주, 뉴질랜드, 아랍국가들, 홍콩, 인도 그 외의 대부분의 유럽국가들이 영국식 영어를 사용하고 있다. 영국어학연수의 장점은 전통적이며 우아한 문장과 정중한 표현이 많은 영국식 영어를 배울 수 있다.
 
대부분의 학교가 소수정원제이다.
  사설기관을 중심으로 발달된 영국의 영어교육은 소수정원제의 철저한 교육 프로그램을 자랑하고 있다.
 
안전한 환경을 갖고 있다.
  개인의 총기 지참이 금지되어 있어 안전한 환경을 갖고 있다.